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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모션그래픽,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마야)

멀티미디어(모션그래픽,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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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직무능력표준(NCS)은 무엇인가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은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기술·태도 등의 내용을 국가가 체계화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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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모션그래픽,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마야)

게임/영상/마야

영상편집(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

교육정보

기술력과 예술성의 조화로 공간의 재탄생!

실무에서 사용하는 상업용 모션그래픽과 실사영상을 제작하는 실무기술과 노하우, 문제 해결방법 등을 광범위하게 습득할 수 있다.
실제로 훈련생들이 2D,3D 영상을 독자적으로 제작 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 할 수 있다.
2D 모션그래픽이라는 분야가 발달되면서 업계에서 3D의 효과를 요구하고 있다.
본 과정은 2D, 3D 모션그래픽 영상제작에 있어 After Efect를 활용하여 다양한 영상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과정이다.
본 과정에서 습득한 기술과 노하우 등을 활용하여 영상편집 전문가로 취업할 수 있으며, 모션그래픽 제작 업계가 요구하는 수준의 영상 제작능력 실무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
영상관련 기업체가 필요로 하는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

강의대상
  • 광고편집 디자이너의 꿈을 꾸는 전공·비전공자
  • 영상디자이너로서 다양한 광고영상 디자인 과정을 접해보고 싶은 분
취업분야
  • 영상디자이너, 디지털컨텐츠 개발 및 기획자, 모바일 인터페이스 디자인, 광고디자이너, 디자인 컨설턴트, 온라인광고대행사, 멀티미디어디자이너, 영화 및 방송사 , 영상 녹화 및 편집기사 등
취득가능 자격증
  • 디지털영상편집 전문가,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가, 컴퓨터그래픽스 운용기사, GTQi(그래픽스일러스트), 영상(편집)전문인 등

NCS 전공교과

교과목명능력단위명능력단위 요소명
디지털디자인 실무1 [디자인]시각디자인 리서치 분석시장 환경 분석하기
디자인트렌드 분석하기
사용자 분석하기
디지털디자인 실무2 [디자인]프로토타입 기초데이터 수집 및 스케치기초데이터수집하기
레퍼런스조사·분석하기
아이디어스케치하기
프로토타입 제작 및 사용성 테스트프로토타입제작하기
사용성 테스트하기
테스트수정사항반영하기
시안디자인 개발 심화 [디자인]시안 디자인 개발 심화디자인 요소 확장하기
아트웍 고도화하기
베리에이션 완료하기
디지털디자인 실무4 [디자인]디자인구성요소설계스토리보드 설계하기
심미성 구성요소 설계하기
사용성 구성요소 설계하기
매체성 구성요소 설계하기
디자인구성요소제작스토리보드 제작하기
심미성 구성요소 제작하기
사용성 구성요소 제작하기
매체성 구성요소 제작하기
서비스경험디자인 실무 [디자인]서비스·경험디자인 사용자 경험 관찰조사사용자 유형분류하기
관찰조사 설계하기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서비스·경험디자인 시나리오 제작서비스·경험 시나리오 기획하기
서비스·경험 시나리오 제작하기
UI,GUI 디자인 [문화콘텐츠제작]UI 디자인UI 정보구조 설계하기
워크플로우 제작하기
네비게이션 설계하기
GUI 디자인디자인 컨셉트 수립하기
스타일가이드 제작하기
시안디자인 제작하기
프로젝트 완료 [디자인]수정 보완심미적 디자인 요소 수정 보완하기
콘텐츠 사용성 수정 보완하기
매체 기능적 요소 수정 보완하기
프로젝트 완료 최종보고산출물 제출하기
프로젝트 결과 보고서 제출하기
클라이언트 최종 보고하기

비NCS 교과

교과목명단원명
프로젝트 실습 교과-1 [디자인]프로젝트 실무실습
  • 이봉근
이봉근
  • 이봉근
  • 경성대, 동아대, 동의대, 경상대, 창원문성대
  • 애니메이션 및 디자인 강의
  • PROJECT
  • 경성대학교
  • 국제공동연구팀
  • TV 애니메이션 “크로노키즈” 제작
  • 프리랜서
  • 네오필 하모니 오케스트라 교육용 애니메이션 제작
  • KNN 창사 15주년 특집 “낙동강의 탈놀음” 다큐멘터리 CG 제작 참여
  • 경성대학교
  • 산학협력단
  • BK 21 사업 팀장
  • 수송기계 안전편의 부품소재 허브 구축사업
  • 동남권 기업의 핵심 부품소재 홍보영상 제작 참여
  • 백*봉
    백*봉[ncs] 게임컨셉아트
  • 윤*미
    윤*미마야애니메이션
  • 홍*현
    홍*현영상편집
  • 양근*
    양근*스포츠타이틀
포트폴리오 더 보기 +
  • 3개월?길면길고?짧으면?짧은기간ma*

    국비지원 받아서 학원에 입성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수료했네요!!
     열심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즐겁게 들었습니다!홍미*

    이런기회 또 있었으면 좋겠네요! 고맙습니다!
  • 게임콘텐츠(MAYA) 박성열 강사님  외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 결코  짧지 만은  않았던  6개월  maya 과정이  끝나고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어서  감회가 새롭네요.ㅎㅎ

    사실  처음엔  언론이나 매스컴에서 접해만 오던  이러한  방식의  교육은 처음 수강하기도 하고..
    제가 원하던  강도의  강의를  접할 수 있을까  많이 의구심도  들었었는데요.

    걱정은 걱정일뿐! 처음 강의를 듣고 많이 놀랐어요.  확실히  현업에  오랜기간 종사하셨던  분 답게  매우 현실적인  수업방식이었어요.
     비교  하자면  대학 강의보다  효율적이고  매주  준비된  커리큘럼과  개인의  눈높이에  맞춰서  진행되는 수업이 되게  인상 깊었었어요.
    질문은  아끼지 않고  받아주시고   취업문제나 현실적인 질문도  현재  취업시장에  대비해서  잘 답변해주셨구요~  
    6개월이  사실  열정만을  가지고  마냥  집중할 수 있는 짧은 시간 만은 아니라서  다들 지치고  슬럼프에 빠진듯  싶으면  세심 하게  캐치 하셔서  쓴소리, 단소리 로   케어까지 해주셨어요.  이렇게 쓰고 보니 정말 좋은  강사님  만났었던 듯 하네요 ㅎㅎ

    그리고  제가되게  불성실한  학생 이어서 사실  수료를했다는게 기적이나 다름없는데ㅋㅋ  학원  행정실에서 많이 챙겨주셔서 잘 마무리지을수 있었던거 같아서  정말 감사합니다 ~  

    꼭  교육뿐만이 아니라  다방면으로  좋은 경험이었던거같아요 ~ 다들 건강하시고 좋은 소식으로 또 뵐게요 !^*^
     

  • 대전 본점에서 영상편집A(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 수강 후기*

    2017년에 그린 아트컴퓨터학원 대전캠퍼스 본점에서 3개의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강사분들 입장도 있겠지만 비용을 지불하고 수강하였기에 제가 느낀대로 후기를 남깁니다.

    과  정  명: 영상편집A(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
    강       사: 임상미 강사
    강의시간: 2017―11―14 ― 2018―01―11 19시~22시(화목/화목금)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영상 편집이 필요해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배우는 프로그램이 어도비 프리미어와 애프터이펙트 이였는데 보통 첫시간에 앞으로 배울것에
    대해 날짜 별로 알려주시고 수업을 시작하는데 이 수업은 그게 없었습니다.
    그냥 프리미어 몇시간, 애프터이펙트 몇시간 수업한다는 정도
    그래서 다음 시간에는 뭘 배울지 미리 알지 못했으며 수업을 빠지면 빠진 수업에 배운건 알 수 없었습니다.

    수업 시간에 안되는건 바로 바로 말해서 강사분이 도와주시는데 이게 좀 수업의 흐름이 끊기는거 같아서 별로였습니다.
    강의기간 중간에 강사분이 개인적인 일이 있으시다면서 한주는 휴강을 하고 종강일을 한주 더 연장하여
    보강을 해주셨습니다.개인적인 일이 있다는것을 2주전에 말씀하시고 양해를 구하셨고 일이 있을 수도
    있다는건 이해 하지만 수강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일이 있으면 미리 개강전에 수업시간에 반영했으면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이 1주일 연장 되어서 나름의 계획이 다 틀어졌거든요.
    이 수업으로 인하여 어도비 프리미어와 애프터이펙트로 편집하는것에 대해  기초적인걸 배우게 되었습니다.
    너무 네가티브한 듯 하지만 나름 강사분이 열심히 가르쳐 주셨지만 제 입장에서는 수업이 So So 했습니다.

    수강후 취득한 자격증: 없음


    2018년에도 수강할 것이 있으면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대전캠퍼스 본점에서 수강 할겁니다.
    학원의 시스템이 나름 괜찮다고 느끼거든요.
  • 게임 콘텐츠 (개발 max) 과정 수료했습니다.*

    후기는 안산에 살아서 강남 까지 다니는것이 조금 어려웠는데 학원을 다니는 거리 말고는  비판받아야 할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공북하기 좋은 분위기 이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수 있는 기회였던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좋으신 분이셨고 6개월동안 재미있는 생활을 했던것같습니다.
수강후기 더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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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강임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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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업자 실내건축시공(실내건축설계, AutoCAD, MAX)양성과정 5,020,800
실업자 BIM(건축설계)입문과정 5,020,800
실업자 [NCS기반]환경(인테리어)디자인 실무과정 1,984,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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